WELCOME TO SHOP

   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.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    이용안내 FAQ

    뒤로가기
    제목

    A/S를 받고 싶어요.

    작성자 bentree(ip:)

    작성일 2016-12-15

    조회 714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완제품 가구 제품이기 때문에 방문 A/S 처리가 어렵습니다.

    설치 후 1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부품 교환 / 교환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    (단, 사용중 제품에 불량/파손/하자 가 생긴경우는 불가합니다.)


    자세한 확인을 위해 해당 상품 사진 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확인 후 진행됩니다.

    전체 교환이 어려울 수 있으며, 기간이 오래 경과 된 경우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부품의 경우 자체 교체가 가능하시다면 확인 후 가능합니다. (경첩/나사/선반 등)

    벤트리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

    *시간이 지나 원목 특성상 생긴 갈라짐이나 패임등으로 인한 교환처리는 불가합니다.

    *부품 발송 시, 벤트리 방문 A/S가 어려운 관계로 고객님께서 교체해주셔야 합니다.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